우리 농산물, 올림픽공원 만남의 광장에서 만나요!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1-06-20 [20:03]

▲ 한국체육산업개발 (무예신문)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서울농협(본부장 이대엽)과 함께 ‘올림픽공원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마련했다.

 

이번 장터는 지난 해 장터를 찾아주신 지역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마련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농어민을 돕기 위해 지난번 대비 규모를 2배가량 확대, 보다 많은 농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장터를 방문한 이용객들은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한우, 한돈, 사과, 쌈채, 마늘, 표고버섯, 김, 미역, 멸치 등 품질 좋은 100여종의 농축수산물을 시중 가격 대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장터는 농협뿐만 아니라 전국 팔도의 지자체에서 추천한 농가들도 참여함으로써 인근 주민들에게 지역 농산물을 친숙하게 알리는 자리가 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터 내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체온측정 및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심하고 장터 이용이 가능하다. 

 

김사엽 대표이사는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이번 장터를 개최할 수 있었다. 전국 팔도의 다양한 농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방문하시어 좋은 농산물을 만나보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많은 분들의 호응으로 도시민과 참여농가 모두 만족하는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