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골프 전시회, 오는 19일 킨텍스서 열려

‘2015 SBS 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개최… 골프 브랜드 업체 150여개사 참가

가 -가 +

유기효 기자
기사입력 2015-03-10 [11:27]


‘레저 문화로써의 골프, 관련 산업 및 미래 한눈에’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2015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하 골프대전)』이 개막한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골프대전은 골프의 대중화와 국내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매년 3월 골프 매니아들의 봄꽃축제로 자리매김한 골프대전은 약 5만 명의 방문을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전시회이다.

특히 약 2만 2천㎡면적에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브리지스톤, 캘러웨이, 미즈노, 핑골프, 던롭, 나이키, 테일러메이드, 아디다스, 클리브랜드, MFS 등 국내 유수의 골프 브랜드 업체 150여개사가 대거 참가하며 열띤 홍보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초대형 시타장과 함께 매일 선착순 입장객 1,0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도전골든벨, 골프 피트니스, 원포인트 레슨 등 매시간 부대행사가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SBS골프 대표 레슨프로그램 ‘SBS골프아카데미’ 현장 녹화가 진행되고 KLPGA투어 대표 장타자 김대현 프로의 장타레슨과 KLPGA 투어 김혜윤 프로의 팬 사인회 등이 메인이벤트 홀에서 진행된다.

고양시 윤희성 마이스산업과장은 “골프대전을 통해 생활 골프의 저변을 확대하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저 여가 문화로서의 골프문화 정착을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이 기간 동안 관내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예신문 (http://mooye.net/)
유기효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