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롯데홈쇼핑 팀코리아 공식 후원사로 선정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1-07-20 [17:08]

▲ 사진:대한체육회 (무예신문)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을 팀코리아 TV홈쇼핑 공식 후원사로 선정했다.

 

협약식은 7월 20일 서울 올림픽문화센터에서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TV홈쇼핑 내 팀코리아 제품 판매, 대한체육회 및 팀코리아 엠블럼,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롯데홈쇼핑은 2020 도쿄올림픽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주요 국제종합경기대회에 출전하는 팀코리아에 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상품 개발, 각종 스포츠 관련 미디어 콘텐츠 기획 등 자사가 보유한 상품 및 콘텐츠 제작, 유통 역량을 활용한 차별화 마케팅을 통해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대한체육회 조용만 사무총장은 “롯데홈쇼핑이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만큼 국민들이 다양한 팀코리아 상품 및 서비스를 접할 수 있고 다양한 올림픽 붐업을 함께 추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롯데홈쇼핑 윤지환 마케팅부문장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대한체육회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 롯데홈쇼핑이 보유한 상품 및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8일까지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파이팅 코리아 쇼핑대전’을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 및 쇼호스트 멘트 등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을 향한 응원을 독려하고 적립금 지급, 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