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베이라이브, 스포츠 발전 위해 맞손

가 -가 +

장민호 기자
기사입력 2021-02-24 [17:38]

▲ 무예신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베이라이브(대표 나성호) 스포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4일 오후 서울 강남에 위치한 베이라이브 회의실에서 나성호 대표, 서현석 위원장, 세계어린이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헙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 개발, 어린이 스포츠 방송 프로그램 제작, 국제스포츠 공연 및 이벤트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이날 서현석 위원장은 “어린이스포츠 관련 방송, 프로그램 기획과 관련해서 위원회가 부족했었던 부분들을 베이라이브와 업무협약을 맺으면서 한층 더 가치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어린이스포츠 관련 기획 등을 많이 개발해서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베이라이브 나성호 대표는 “먼저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어린이들에게 스포츠 감성 프로그램과 어린이스포츠 관련 음원들을 개발하여, 위원회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이라이브는 자체브랜드인 HEC KOREA FESITIVAL과 PLAY HOUSE를 통해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또한 K-POP 공연과 전시 개최, 아리랑 음반 제작을 비롯해, 현지 음악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들도 진행하고 있다.

장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