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그린헬스케어와 업무협약 맺어

가 -가 +

조준우 기자
기사입력 2020-11-28 [16:48]

▲ 무예신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주식회사 그린헬스케어(대표이사 고왕희)가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1월 27일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서현석 위원장, 임원진들과 고왕희 그린헬스케어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두 단체는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어린이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개발 연구를 한다. 또, 어린이 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과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로 했다.

 

서현석 위원장은 “코로나19 시기에 어린이부터 성인들까지 면역력 등을 키워줄 수 있는 보충제가 필요하다. 산소수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요소이고, 특히 운동을 하는 선수들에게 산소공급은 경기력 향상을 이끌어 내는 수단이다. 그린헬스케어와 공동연구 개발하여 어린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했다.  

 

그린헬스케어 고왕희 대표는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아이들 뇌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면 집중력이 높아지고, 주의력과 암기력이 향상된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해 위원회와 함께 연구 개발에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그린헬스케어는 고농도 산소수를 통해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없애고, 운동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산소 결핍 시대에 맞는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조준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