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흥 회장 “무예신문과 대한체육회, 스포츠로 국민 행복 시대를 열어갑시다”

가 -가 +

무예신문 편집부
기사입력 2020-10-22 [14:33]

▲ 대한체육회 회장 이기흥 (무예신문)

친애하는 무예신문 독자 및 무예ㆍ체육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먼저 우리나라 무예ㆍ체육 소식 및 정보를 국민들에게 전하는 무예신문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생활체육부터 엘리트체육까지 다양한 뉴스를 알리는 것은 물론, 무예ㆍ체육인과 비 무예ㆍ체육인 간 가교 역할에 앞장 온 최종표 발행인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대한민국 체육 100주년이자 대한체육회 창립 100주년을 맞는 의미 깊은 해입니다. 그럼에도 이처럼 위대한 성취 이면에 우리가 미처 돌보지 못했던 스포츠의 악습이 남아있어 스포츠 패러다임의 변화를 위한 우리 무예ㆍ체육인들의 노력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무예신문에서는 다양한 국내외 스포츠 이벤트를 소개하고 선수단의 활약상을 전하며 체육인을 비롯한 국민들에게 스포츠를 통한 기쁨과 즐거움을 전해주는 것은 물론, 올바른 비판과 의식 함양을 선도하여 대한민국 체육이 나아갈 길을 밝혀주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무예신문이 국민들에게 다양한 체육소식을 전하고 다양한 의견 수렴의 장을 마련하여 스포츠 대표 언론사로 거듭나시기를 바라며, 아무쪼록 더 많은 국민들과 무예인들이 무예신문을 구독하여 스포츠, 전통무예를 접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대한체육회는 무예신문과 함께 새로운 스포츠 시대를 향해 과감히 앞서나가겠습니다. 스포츠의 참된 가치인 공정과 정의를 최우선으로 하여 모든 국민이 스포츠와 더불어 행복해지는 진정한 스포츠 시대이자 국민 행복 시대를 열겠습니다. 무예·체육인 여러분께서도 대한민국 체육의 무한한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무예신문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리 무예가 세계 속으로 뻗어나가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체육회
회장 이기흥

무예신문 편집부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