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온라인 예매 페이지 ‘오픈’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0-10-12 [12:02]

▲  무예신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온라인 예매 페이지를 오픈했다.

 

영화제 개막 후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나,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비대면 구매를 우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 상영은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 웨이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씨네Q와 자동차극장의 영화 예약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영관 예약 랜딩페이지에서 영화를 클릭하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웨이브X온라인 상영관 예약은 영화제 개최기간 중에만 유료 결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웨이브X온라인 상영관을 통해 개별적으로 유료 구매한 영화는 구매 후 영화제 기간 중에만 감상이 가능하다. 시간 내에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씨네Q와 자동차극장의 오프라인 티켓 예매 기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2일부터 영화 상영일 전일까지, 온라인 웨이브 예매의 경우 영화 기간 중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영화제에서 상영하는 무예 액션 영화의 프로그램은 ‘한국액션(명예의 전당), 이소룡 특별전, 가족액션, 월드액션, 액션! 인디데이즈, 프로그래머 초이스’까지 6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진다. 국내 단편영화 공모전에서 수상한 8가지 작품들도 감상할 수 있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지원본부 관계자는 “무예 액션 영화를 만드는 많은 영화인들이 참여하고 싶은 영화제이자 다양한 관객들이 찾아보는 영화제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제2회 개막을 통해 세계에 감춰진 다양한 무예 액션 영화를 발굴하여 국제경쟁영화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