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0-10-07 [12:37]

▲ 무예신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이하 CIMAFF)의 트레일러인 ‘무협 액션의 정신 시대를 관통하다’가 10월 7일 드디어 공개됐다.

 

‘무협 액션의 정신 시대를 관통하다’는 3D로 제작됐으며, 과거 시대를 배경으로 영상이 시작된다. 묘한 긴장감을 주며 화면을 압도하는 고요한 대지에 과녁이 나타나고, 한 줄기 빛이 화살이 되어 과녁 중앙을 뚫고 지나가는 모습을 그린다.

 

여러 과녁은 각각 한 시대를 상징하며, 화살은 그 여러 시대를 관통하는 무예 정신을 의미한다. 빛의 화살은 위로 솟구치며 1층부터 3층을 차례로 비춘다. 과거를 형상화한 1층, 바쁘게 돌아가는 영상기로 현대 영화제를 상징하는 2층, 마지막 3층은 CIMAFF가 해석한 삼족오(三足烏)로 영상을 마친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의 삼족오는 태양신을 상징하며, 신과 인간 세계를 연결해주는 신성한 상상의 길조로, 충주고구려비 및 장미산성, 온달의 전설이 깃든 고구려의 강인한 기상과 상무정신하고도 잘 매칭되며 또한 삼족오는 이번 영화제의 엠블럼이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김윤식 수석프로그래머는 “이번 트레일러는 과거, 현대, 미래를 관통하는 무예 액션 영화에 대한 신선한 해석을 시도했다”며, 디자이너의 젊은 감각이 돋보인다는 평을 전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3D 트레일러는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www.cimaff.kr)와 유트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