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지역복지단체와 자매결연 체결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0-09-25 [17:47]

▲ 무예신문


한국체육산업개발㈜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김사엽)은 9월 25일 청암노인요양원(원장 이성희), 신아원(대표이사 권혜정)과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이번에 자매결연을 맺은 2개소는 송파구청의 추천을 받아 이뤄졌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이번 자매결연을 맺은 2개소와 기존 자매결연 복지단체인 하남시 소망의집을 방문하여 추석을 맞이하여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과 과일 및 생필품 등 사랑나눔물품을 전달했다.

 

복지단체와의 자매결연은 공공기관의 사회공헌활동 참여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단발적인 행사가 아닌 정기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발전 할 수 있는 활동이다.

 


그동안 한국체육산업개발㈜는 부서별 업무특성에 따라 스포츠 나누리(스포츠 무료강습 및 용품지원 등), 문화 나누리(공연객석나눔 및 문화예술교육 등), 재능 나누리(시설물 보수 및 안전점검 지원), 지역밀착형, 참여형 봉사(착한일 하는 날 운영, 물품기부, 농촌일손돕기 등)로 나눠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왔다.

 

한국체육산업개발㈜ 김사엽 대표이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며 “그간 우리기관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왔지만 요즘 코로나19 장기화로 우리 주변을 돌아보고 나눔을 함께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며 “하지만 이 시기에 적절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고민해서 우리기관의 작은 사랑과 정성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