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소통 위한 SNS 채널 개설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0-09-09 [18:52]

▲ 무예신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행사를 위해 공식 누리집과 SNS 채널을 개설했다.

 

영화제 공식 누리집은 기존의 구성을 개편하여 영화제 관련 이벤트성 자료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면 배치했으며, SNS 채널과의 연계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들의 참여가 용이하게끔 재구성했다. 또한 모바일 접근성도 대폭 강화됐다.

 

영화제에 대한 소개 역시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영될 영화 프로그램 목록 및 시간표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에서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섹션은 ‘한국액션(명예의 전당)’, ‘이소룡 특별전’, ‘가족액션’, ‘월드액션’, ‘액션! 인디데이즈’, ‘프로그래머 초이스’까지 총 6가지로 나누어지며, 공식 누리집에서 각 섹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공식 누리집을 통해 이번 영화제에서 펼쳐질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영이 예정되어 있는 영화를 온라인 예매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이 계속해서 채워질 예정이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SNS 채널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총 네 가지로, 영화제에 대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지원본부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은 돌아오는 9월 9일, 23일에 영화제와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SNS 채널은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공식 누리집 좌측 상단 아이콘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오는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다양한 무예 액션 영화를 만나볼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무예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