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무예단체협의회-천연화장품(주)또르르, MOU 체결

가 -가 +

임종상 기자
기사입력 2020-08-26 [18:22]

© 무예신문

 

대한민국무예단체협의회(이하 대무협)와 천연화장품 기업인 ㈜또르르는 무예ㆍ체육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 ‘무향(武香)’ 공동개발 및 제품생산을 위해 협약식을 가졌다.

 

8월 25일 대전 대덕구 또르르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무협 최종표 회장, 김의환 고문, 임기옥 고문, 임성묵 상임부회장, 김형룡 사무총장, 강용준 감사, 임종상 협력위원장, 유성원 이사, 오현경 여성위원과 ㈜또르르 윤길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식은 무예, 체육인 전용브랜드 ‘무향(武香)’의 런칭을 통해 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무예인의 자긍심 고취 및 복지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눈꽃송이’ 작가로 유명한 남재 임기옥 고문은 무향(武香 무인의 향기), 천상운집(靝祥雲雧 : 푸른하늘의 상서러운 기운이 구름같이 모여라)이라고 쓴 서예작품을 ㈜또르르 윤길영 대표에게 선물했다.

 


(주)또르르 윤길영 대표는 “저희 회사는 천연 원료만을 고집하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는다는 면에서 무예인의 정신과 같다고 할 수 있다. ‘무향(武香)’을 최고의 제품이자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무협 최종표 회장은 “남성전용 화장품들은 많이 만들어졌지만, 활동양이 많아 땀을 많이 흘리는 무예, 체육인들의 전용 화장품이 없었다. 이번 ‘무향(武香)’ 런칭이 무예, 체육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며 “이번 협력으로 화장품산업과 무예산업이 동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또르르 측은 오는 11월 ‘무향(武香)’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임종상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무예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