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2020 방구석 태권도 대회’ 개최

가 -가 +

조준우 기자
기사입력 2020-04-28 [12:08]

▲ 무예신문

 

태권도진흥재단과 문화체육관광부가 2020 방구석 태권도 대회를 연다.

 

대회는 코로나19 속에서 태권도를 가까이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SNS에서 진행된다. 4월 29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유ㆍ초등부, 중ㆍ고등부, 대학ㆍ성인부 3개 부문으로 나눠 태권도 수련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태권도를 표현한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업로드시에는 '#방구석태권도대회, #방구석태권도, #태권도원, #태권도진흥재단' 등 대회 관련 해시태그를 추천한다.

 

방구석 태권도 대회는 표현성, 정확성, 공간 활용성, 재미와 흥미를 기준으로 심사한다. 코로나19 상황 속 사회적 거리두기에 초점을 두어 밀집하지 않은 곳에서 촬영해야 한다.

 

태권도진흥재단은 부문별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선정해 태권도원 체험권·모노레일 탑승권, 태권무릎담요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태권도진흥재단 이상욱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태권도를 향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생활 속에서 태권도를 즐길 수 있도록 대회를 계획했다”며 “재단은 포스트 코로나19, 태권도와 태권도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조준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태권도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