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美 ‘LACP 비전어워드’ 플래티넘 대상

가 -가 +

조준우 기자
기사입력 2020-03-08 [15:05]

 © 무예신문


국민체육진흥공단이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하는 ‘LACP 2018~2019 비전어워드’ 지속가능보고서 부문에서 플래티넘 대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

 

‘LACP 비전 어워드’(‘Vision Awards Annual Report Competition)’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홍보·마케팅 전문기관인 LACP의 주관으로 기업 지속가능보고서, 연차보고서 등을 평가해 시상한다. 이번 어워드에는 25개국 1000개 기관 가량이 응모했다. 6,000개 보고서 중에서 1,200개만이 인정을 받았다. 지속가능보고서 부문에서는 세계적으로 7개 기관이 대상을 받았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지속가능보고서는 총 8개 평가항목 중 최고경영자 메시지, 재무재정, 명확성, 정보 접근성, 내용구성, 묘사, 표지 7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아울러 ‘흥미로운 보고서(Most Engaging Report Worldwide)’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공단은 2008년부터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홍보하고자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해 오고 있다. 보고서에는 공단의 사업과 윤리경영, 인권경영,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에 대한 성과가 기록되어 있다.

 

국민체육공단 조재기 이사장은 “스포츠의 즐거움을 국민과 함께 나누고 더불어 성장하는 사회를 만드는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준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