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기원, 2020년도 태권도 실기강사ㆍ평가위원 모집

가 -가 +

장민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18 [17:36]

  © 무예신문


국기원 세계태권도연수원(WTA)이 2020년도 실기강사, 평가위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실기강사(기본동작 및 품새, 겨루기), 평가위원으로 WTA가 주최하거나 정부 및 태권도 유관단체가 위탁한 각종 교육, 평가 등을 수행한다. 

 

지원자격은 기본동작 및 품새 실기강사의 경우 태권도 7단 이상, 2급 태권도 사범 자격을 취득한 만 40세 이상인 사람, 겨루기 실기강사의 경우 태권도 6단 이상, 3급 태권도 사범 자격을 취득한 만 35세 이상이다. 기본동작 및 품새, 겨루기 실기강사 모두 해당 분야에서 5년 이상 지도 경력이 있어야 하며, 외국어(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또한 평가위원은 태권도 8단 이상, 2급 태권도 사범 자격과 승품ㆍ단 심사위원 자격을 취득한 사람이어야 하며, 태권도 2급 전문스포츠지도사, 태권도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이 있으면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와 2차 해당 실기, 구술면접을 진행하며, 평가위원으로 지원한 사람의 경우 해당 실기 대신 컴퓨터활용능력을 평가한다.

 

접수마감은 오 는1월 2일 오후 5시까지이며, 이메일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국기원 누리집(www.kukkiwon.or.kr)을 참고하면 된다. 

장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