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선수 훈련지원 관계자에 감사패 수여

가 -가 +

장민호 기자
기사입력 2019-12-18 [16:10]

▲ 무예신문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12월 18일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올 한 해 동안 국가대표 후보선수 동, 하계 훈련을 지원한 훈련 관계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수상 대상은 지방자치단체, 시·도 체육회, 회원종목단체, 훈련시설 관리단체, 기타 관련 단체  중에서 정했다. 훈련장 관리와 유치, 부대 지원, 시설 제공, 훈련 효율성 향상 기여도 등을 고려해 단체 또는 개인을 선정했다. 올해는 후보선수 육성 사업에 참여 중인 회원종목단체의 추천을 받아 신기정 서천군 역도연맹회장, 정종훈 음성군청 자전거 감독 등 개인 12명과 강릉시체육회가 선정됐다.

 

신치용 국가대표선수촌장은 감사패 전달식에서 훈련 개최 지역의 노고를 격려하고, 국가대표 후보선수 훈련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개인과 단체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상자들은 감사패 수상 후 선수촌 시설 견학과 오찬을 함께 했다. 참석자들은 엘리트 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대한체육회는 국가대표 후보선수를 비롯한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청소년, 꿈나무)를 대상으로 동, 하계 합숙훈련과 해외 전지훈련을 지원하고 있다. 체육회는 앞으로도 지원 범위를 계속 확대해 엘리트 선수 저변 확대와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장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