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망포복합체육센터 건립, 3개 기관 협력 약속

가 -가 +

수원 라춘환 기자
기사입력 2019-12-04 [15:55]

▲  무예신문


수원시와 한국농어촌공사, ㈜대우건설은 12월 4일 시청 상황실에서 ‘망포복합체육센터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염태영 수원시장, 김인식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백정완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장, 김진표(수원시무) 의원 등이 참석했다.

 

망포복합체육센터는 연면적 9900㎡, 지하 2층·지상 2층 규모로 망포 도시개발 사업지구 내 망포체육공원에 건립된다. 센터에는 수영장(25m 6레인), 실내테니스장(3면), 다목적체육관 등이 들어선다.

 

종전부지 사업시행자인 한국농어촌공사는 12월부터 2021년 11월까지 도로·하수도 시설 등 기반 시설 공사를 담당하며, 망포지구 공동주택 사업시행자인 ㈜대우건설은 2021년 1월 체육센터 건립공사를 시작해 2022년 4월 준공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농어촌공사와 ㈜대우건설은 기반 시설, 복합체육센터 건립 공사를 같은 기간에 추진해 공사장 날림 먼지 발생을 최소화하고, 공사 기간을 단축할 예정이다.

 

수원시는 ‘망포지구 도시개발사업 개발계획·실시계획’ 변경 업무, 토지사용허가 업무 처리에 협력한다.

 

이날 염태영 시장은 “우리 시와 한국농어촌공사, ㈜대우건설이 사업 일정과 세부 계획을 공유하고, 협력해 성공적으로 건립을 진행하길 바란다”며 “망포복합체육센터는 ‘지역밀착형 SOC 복합시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 라춘환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