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파이터 고동혁, ‘버마 복싱 대회’에서 첫 승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9-10-05 [19:54]

▲  무예신문


ROAD FC 파이터 고동혁(22, 팀 스트롱울프)이 일본 원정 경기에서 첫 승을 따냈다.

 

고동혁은 10월 2일 일본 도쿄 고쿠라엔 홀에서 열린 ‘Lethwei 14 대회’에서 카즈하루를 1라운드 KO로 꺾었다. ‘버마 복싱 대회’는 글러브를 착용하지 않고, 손에 밴디지만 감고 출전해 입식으로 맞붙는 룰이다. 미얀마 아이들 교육지원의 의미를 담아 자선행사로 열렸다.

 

고동혁은 2016년 데뷔해 프로 무대에서 계속 경기를 뛰어왔다. 총 6경기 출전, 한 끗 차이로 판정으로 패하는 경우가 많아 첫 승이 간절했다. 이런 상황에서도 고동혁은 포기하지 않고 로드FC 센트럴리그를 오가며 기량을 발전시키는데 집중했다.

 

고동혁은 “6연패 이후 첫 승이라 기쁜 마음이 정말 크다. 하지만 말 그대로 이제 첫 승일 뿐이니 너무 들뜨지 않게 하려고 조심하고 있다. 이번 승리에 대해서 무엇보다 스승님이신 이동혁 관장님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또다시 기회가 올 때까지 계속해서 꾸준히 준비하고 발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드FC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한다. 권아솔이 샤밀 자프로브와 대결하고, ‘밴텀급 챔피언’ 김민우는 장익환을 상대로 1차 방어에 나선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