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판타지 스포츠’ 모바일앱으로 즐긴다!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9-09-26 [18:02]

▲사진 :  ONE Championship (무예신문)


MLB를 시작으로 NBA 등 다른 미국스포츠로 확대됐고 유럽프로축구에도 보편화된 ‘판타지 스포츠’가 격투기에도 도입된다.

 

아시아 최대 격투기단체인 ONE Championship(원챔피언십)은 9월 24일 ONE Fantasy 출시했다. ‘판타지 스포츠는 실제 선수의 성적을 바탕으로 한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원챔피언십 공식 애플리케이션 ONE Super App에 내장된 게임이다.

 

ONE Fantasy는 원챔피언십 모든 대회를 대상으로 한다. 게임 이용자는 자신의 팀에 원챔피언십 파이터를 추가한 다음 앞으로 있을 경기 승률을 예상하여 순서대로 배열한다.

 

예를 들어 ONE Fantasy 이용자 A가 자신의 팀에 원챔피언십 파이터 추성훈, 박대성, 윤창민, 김대환, 권원일을 추가한 후 1~5번 선수를 박대성-김대환-추성훈-윤창민-권원일으로 설정했다. 박대성이 승리하면 김대환, 추성훈, 윤창민, 권원일이 이길 때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다.

 

ONE Super App 이용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모두 가능하다. ONE Fantasy 게이머는 ONE Super App를 통해 실시간으로 대회 결과가 반영된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원챔피언십은 세계랭킹 등 다양한 유인책으로 ONE Fantasy 게임에 재미를 더한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ONE Super App를 참고하면 된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