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기 KSOC 올림픽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가 -가 +

장민호 기자
기사입력 2019-09-11 [14:07]

▲ 무예신문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오는 10월 12일부터 양일간 태릉선수촌 및 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 예정인 ‘제31기 KSOC 올림픽 아카데미’정규 과정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KSOC 올림픽아카데미는 올림피즘 전파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올림픽아카데미 정규 과정으로, 올림픽운동에 관심 있는 19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과정에서는 올림피즘, IOC 조직과 구조, 올림픽 유산, 올림픽 파트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올림픽 경험담을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는 ‘올림피언과의 만남’, 올림피즘을 몸소 체험하는 ‘2019 올림픽데이런’ 참여, 올림픽 관련 영화 감상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KSOC 올림픽아카데미는 이번 정규 과정 중 개별 발표 희망자를 사전에 접수받아 조별 분임토의를 실시하고, 발표 및 심사를 거쳐 성적 우수자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그리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올림픽아카데미(IOA) 참가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10월 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