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으로 가을 여행을 떠나보자!

가 -가 +

장민호 기자
기사입력 2019-09-02 [13:27]

▲  무예신문


‘태권도원 愛 가을 가족캠프(이하 가족캠프)’가 오는 9월 28일부터 29일까지를 무주 태권도원에서 개최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은 이번 캠프를 위해 4인(3∼5인 포함) 기준 15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19일까지 태권도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가족캠프에서는 자녀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기구 트램펄린을 활용한 ‘태권 트램펄린’, 전자 겨루기와 가상 겨루기를 체험하는 ‘도전 태권왕’, 온가족이 즐기는 ‘명랑 운동회’ 등이 진행된다.

 

특히 비둘기 풍선에 가족의 소원을 적어 하늘에 날리는 ‘날아라 소원 비둘기’를 비롯해 인근 사과 농장을 찾아 사과 따기 체험을 할 수도 있다. 또 태권도원 상설공연과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전망대 관람 등 태권도원을 보고 즐길 수 있는 ‘태권도 하GO 보GO’ 도 가족 단위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재단은 “가을여행 주간에 열리는 태권도원 가족캠프는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다. 가족들과 방문해 태권도원의 아름답고 포근한 자연을 둘러보길 바란다”고 했다.

장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