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권아솔, 복귀 일정 결정… 상대는 샤밀 자브로프

가 -가 +

최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9-08-18 [16:20]

▲로드FC (무예신문)


로드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33·팀 코리아MMA)의 복귀전 일정이 확정됐다. 권아솔은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 FC 056’으로 복귀한다. 대결 상대는 샤밀 자브로프(35·러시아)다.

 

권아솔은 지난 5월 제주도에서 열린 로드FC 053 제주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만수르 바르나위(프랑스)에게 지면서 사실상 은퇴를 선언한 바 있다. 이날 패배로 바르나위에 80만 달러의 우승 상금과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를 내줬었다.

 

권아솔은 “은퇴까지 고민한 것은 사실이다. 브라질 선교 활동을 가기로 한 약속이 있어 고민을 했는데 그 계획을 조금 미뤄 바르나위를 잡고 나서 가겠다”고 말했다.

 

권아솔은 “샤밀에게는 별 생각이 없다. 만수르와의 재대결을 위한 가장 좋은 상대라고 생각한다”며 “샤밀은 좋은 선수지만, 이번에는 나에게 지기 좋은 상대라도 생각한다”고 했다.

 

권아솔은 기자회견에서 “박수 칠 때 떠나고 싶다. 후배들에게 벨트를 물려주는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파이터로서의 목표를 밝혔다. 또한 “늘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잘하는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욕도, 응원도 많이 해달라”며 팬들의 격려를 당부했다.

최현석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