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판 위의 다이나믹한 승부‘2019 아이스하키 꿈나무 대축제’ 개최

가 -가 +

김경호 수습기자
기사입력 2019-07-13 [17:57]

아이스하키 꿈나무들이 빙판 위의 명승부를 펼치게 될 ‘2019 아이스하키 꿈나무 대축제’가 올해도 찾아왔다.

 

한국체육산업개발(주)(대표이사 최윤희)의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체육회가 후원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이 재정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경쟁을 지양하고 아이스하키 종목을 누구나 쉽게 참여하여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분위기의 대회 운영 및 타 대회와의 차별화를 통한 대중화에 기여”라는 모토로 전년도에 이어 올해도 대축제라는 명칭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대회 기간은 9월 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 27일 시상식 및 폐막까지 2개월간 분당올림픽스포츠센터 스케이트장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유치부 1그룹(8개팀), 초등부(1∼2학년), (3∼4학년), (5∼6학년)으로 3개 그룹(28개팀) 총 32개팀이다.

 

시상식 당일 식전 이벤트로, 여자 아이스하키 시범경기 및 학부모 참여 슈팅경기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대축제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대회를 주최·주관하는 한국체육산업개발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아이스하키를 경험하고 종목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경호 수습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