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서울 사무소서 기자 간담회 가져

가 -가 +

조준우 기자
기사입력 2019-06-15 [18:25]

▲ 무예신문


6월 14일,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재단)이 서울사무소에서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평소 지리적 사항으로 모임이 여의치 않았던 사정을 재단 측이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재단 측에서는 이상욱 이사장과 재단 임직원들이, 기자들은 전문지(태권도) 기자들 위주로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재단 발전을 위한 허심탄회한 의견 개진과 설명이 이어졌다.


이 이사장은 간담회를 통해 재단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밝히며, “젊은 직원들이 고생이 많다”고 직원들을 치하했다. 기자들도 무주에서 근무하는 재단 직원들의 애로점에 대해 공감하는 분위기였다.


기자들은 태권도원 포토 존 활용 방안에 대해 아이디어를 내고, 재단 측은 좋은 견해라고 화답했다. 아울러 정부와 주한 미군 파견 사범 업무가 국기원에서 이관된 사항에 대해서도 상호 바람직한 방향에 대한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다.


이날 간담회는 평소 사무적이고 진지하던 취재원과 기자와의 관계에 얽매이지 않고 격의 없이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 이는 평소 호방한 성격으로 재단과 태권도원을 이끄는 이상욱 이사장의 성격도 한 몫을 한 것으로 보인다.

조준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