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표 회장, ‘K-POP 한류문화브랜드’ 대상 수상

가 -가 +

장민호 기자
기사입력 2018-12-27 [11:26]

▲  무예신문


12월 26일 서울 테크노마트 33층 케이팝서포터즈그룹 강당에서 ‘제4회 K-POP 한류문화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된 가운데 대한민국무예체육단체협의회 최종표 회장이 문화ㆍ체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K-POP 한류문화브랜드대상은 케이팝서포터즈그룹(회장 박기활)이 한국의 숨겨진 대중문화 브랜드를 발굴, 전 세계에 진출하는 파워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한 상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강두ㆍ임임배 前 국회의원, 한국 가구시장의 판도를 바꾼 체리쉬가구 유준식 회장, 상아제약 김봉수 대표, 방송인 남보원, 탤런트 이동준, 예술의전당 고학찬 사장, 서예가 권명원,이상봉패션디자이너 이청청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치, 사회, 지자체 등 의정활동 부문 ▲경영혁신부문 ▲문화체육부문 ▲방송연예부문 ▲사회공헌부문 ▲해외교류부문 ▲한류미디어부문 등 8개 부문의 전문가 및 한류문화를 빛낸 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문화체육 부문에 선정된 대한민국무예체육단체협의회 최종표 회장은 한국의 전통무예를 다양한 콘텐트로 무예산업 문화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최종표 회장은 “이번 한류문화브랜드 대상의 수상을 계기로 더 큰 사명감을 갖고 한국의 전통무예를 세계에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최한 케이팝그룹 박기활은 “90년대 드라마로 시작된 한류는 이제 K-POP을 통해 지구촌 곳곳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 K-POP에 그치지 않고 문화, 체육, 푸드, 뷰티,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전 분야에 걸쳐 확산되고 있다”며 “한류 문화 콘텐츠 파워를 한국의 식품, 패션, IT 등 다양한 경제산업 전반으로 확대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민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