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사랑나눔재단, 백령도지역 학교에 기증

가 -가 +

조준우 기자
기사입력 2018-10-21 [14:53]

축구사랑나눔재단(이사장 이갑진, 대한축구협회가 설립)이 인천 백령도, 소청도, 대청도를 찾아 축구 용품을 지원했다.

 

나눔재단은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백령도, 소청도, 대청도를 방문해 축구 용품을 전달하는 ‘2018 백령도 축구사랑나눔 물품지원’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지역 학생과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재단은 대청초등학교 소청도분교, 대청초등학교, 대청중, 고등학교, 백령초등학교, 백령중, 고등학교, 북포초등학교를 방문해 축구공을 비롯한 각종 축구 용품과 도서를 전달했다. 아울러 해병대 장병들을 위문하며 축구 용품을 전달했다.

 

축구사랑나눔재단은 2015년부터 산간도서지역을 방문해 축구를 통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15년에는 연평해전 및 포격 사건으로 아픔을 겪은 연평도 주민들을 위로했다. 2016년에는 제주도를 방문해 서귀포 지역아동센터에 축구용품을 전달했다.

 

이갑진 축구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국가를 위해 고생하는 장병들과 학생들에게 축구를 통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도서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가지고자 한다“고 말했다.

 

재단은 앞으로도 산간도서지역의 주민들에게 축구 용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축구로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

조준우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