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종 지사 “우리 무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정론지가 되길”

가 -가 +

무예신문 편집부
기사입력 2018-10-16 [10:10]

▲무예신문

무예인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는 무예신문 창간 16주년을 163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무예ㆍ체육인의 대변자로서 생활체육과 엘리트체육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다하면서 우리 무예를 대표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기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신 최종표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도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무예신문은 다양한 정보 제공과 사회활동 참여를 통해 무예·체육인들의 권익 향상과 전통무예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무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무예인들의 자긍심을 심어주는 무예와 체육의 정론지로서 더 크게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우리 충북은 대내외적으로 불리한 환경 속에서도 지난 20여 년간 세계무예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충주 세계무술 축제, 세계무술연맹 창립, 전국무예대전, 세계무예마스터십 창건 등 세계 무예산업의 주도권을 선점하는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충북에서 개최된 ‘2016년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에 이어 2017년 ‘제1회 진천세계청소년무예마스터십’ 성공개최는 세계스포츠 무예사(史)의 한 장을 새로이 쓰는 성과를 이뤄 냈습니다. 이 기세를 받아 “시대를 넘어 세계를 잇다”라는 슬로건으로 내년 8월 30일부터 8일간 충주에서 개최되는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스포츠ㆍ무예 중심도시 충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무예신문의 성원과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무예신문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북도

지사 이시종

무예신문 편집부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