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골프장학생 선발… 장학금ㆍ훈련비 지원

가 -가 +

무예신문 편집부
기사입력 2018-06-25 [15:04]

▲ 사진 아프로서비스그룹 제공 (무예신문)

아프로서비스그룹(회장 최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 'OK저축은행 세리키즈3기'를 모집한다.

선발대상은 우리나라 중고 골프연맹에 등록된 여자 중ㆍ고등학생 선수이다. 대한골프협회(KGA)에서 발행한 핸디캡 증명서 기준 ‘핸디 5’를 넘지 않는 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선발자는 OK배정장학재단과 박세리가 지원자의 경제 수준과 꿈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1인당 장학금 400만원과 더불어 1,600만원 한도 내의 훈련비를 지원받게된다.

선발된 선수들은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 마지막 날 시상식에 참석해 장학증서를 수여 받는다.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정규투어인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 출전권도 부여한다. 박세리와 함께하는 멘토ㆍ멘티 프로그램의 기회도 제공된다. 박세리에게 듣는 투어생활과 감독 박세리의 다양한 경험들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청일은 7월 20일까지이며, OK배정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OK배정장학재단 사무국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박성현, 전인지, 김효주, 김민선, 백규정, 박현경 선수 등이 OK배정장학재단의 골프장학금을 받은 바 있다.
무예신문 편집부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