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의학박람회] 건강한 식생활 실천 푸드 컨설팅 인기

가 -가 +

유기효 기자
기사입력 2016-10-26 [17:57]

오색 오감 건강한 식생활 실천푸드컨설팅 프로그램이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현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볼거리보다는 체험 위주 프로그램으로 구성, 체형 관리, 자세교정,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영양소 공급원인 음식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 테스트기를 통해 현재 느끼고 있는 단맛, 짠맛 등의 상태를 파악해 나트륨 줄이기 333 실천전략인 식품 구입, 조리 방법, 식사 방법을 홍보하고 있다.

바로 옆 부스에선 건강을 지키는 5색 컬러푸드에 대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항암과 소염작용을 하는 라이코펜 함유 레드푸드, 항암과 면역력 및 식욕 증강 옐로우푸드, 신진대사와 성인병 예방 그린푸드, 동맥경화, 고혈압, 노화 방지 화이트푸드, 항산화력이 풍부한 안토시아닌 블랙푸드가 전시돼 있다.

만성성인병관의 한국건강문화교육협의회에서는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위한 교육과 건강 증진 및 개선을 돕는 개인 맞춤형 식사법을 컨설팅해주고 있다.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장흥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오는 31일까지 개최된다. 지난달 29일 개막한 통합의학박람회에서는 현대의학과 한의학, 검증된 대체의학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주제존, 체험존, 교류존, 건강존 4개 구역으로 나눠 운영되고 있다.

유기효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php on line 8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