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조직위, 홍보활동에 총력

가 -가 +

대전 임헌선 기자
기사입력 2016-07-19 [15:27]

▲ 무예신문

2016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이시종)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안전모니터봉사단중앙회,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 등 3개 단체는 금일(7월 19일) 오전 충북도청 소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조직위원장(충북도지사),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이정술 사무총장, 안전모니터봉사단중앙회 남관녕 사무총장,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 김성용 총재를 비롯해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3개 단체들은 앞으로 관련 홈페이지 배너 홍보, 리플릿 배부 등의 홍보활동과 회원 단체관람 등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앞장서기로 했다. 이들 단체들의 전국 회원 수는 16만 여명으로 관람객 유치 및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조직위는 기대하고 있다.

이시종 조직위원장은 “세계 최초로 열리는 무예마스터십을 무예분야에서 최고 권위있는 대회로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면서 3개 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무예마스터십조직위는 대회 사전 붐 조성을 위해 충북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의회,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충북무예협회, 새마을운동중앙회, 한국JC, (사)자연보호중앙연맹, (사)한국환경기술인협회, (사)대한약학회, K water충청본부, 충북화장품산업협회, 충청북도여성단체협의회, 대한체육회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홍보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대전 임헌선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