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 하나둘! 줄넘기로 하나되다

전국건강줄넘기대회 및 시범경연 부산과 충북서 대규모로 개최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유기효 기자
기사입력 2012-08-17 [10:58]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고 대한줄넘기연맹이 주관하는 '2012 전국건강줄넘기대회 및 시범경연'이 부산과 충북에서 대규모로 개최된다.

오는 9월 22일(토) 부산 스포원 내 금정실내체육관에서, 충북은 10월 13일(토) 청주 쌍둥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경기종목으로는 개인줄넘기, 2인줄넘기, 단체줄넘기, 음악줄넘기, 왕중왕전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선수 전원에게는 기념티셔츠가 제공된다.

나이와 성별에 구분 없이 다양한 선수들이 참가 접수를 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무예수련생들에게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심어주고 홍보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무예도장과 각종 체육센터에서의 접수가 활발하다.

 
중앙체육관 이상선 관장은 “큰 줄넘기대회에 참가한다는 것 자체가 학부모님께 홍보가 많이 된다. 또 전원 메달시상이라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말했다.

대한줄넘기연맹 박영곤 회장은 “전국 줄넘기대회를 통해 국민의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은 물론 만남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건전한 체육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한다. 대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참가신청은 부산은 9월 8일, 충북은 9월 22일까지 이메일 접수 또는 우편,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줄넘기연맹 홈페이지(www.kjf.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무예신문 (http://mooye.net/)
유기효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