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자연서 누리는 힐링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박주남 수습기자
기사입력 2024-04-02 [11:56]

▲ 사진=원더러스트 코리아 (무예신문)

 

글로벌 웰니스 축제인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가 오는 6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숲 일대에서 개최된다.

 

요가, 명상을 중심으로 런, 필라테스, 그룹 트레이닝, 댄스, 고강도운동, 마음챙김 클래스 등 전 세계 20여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글로벌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이다. 지난해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8000여명이 참가해 즐거움을 나누웠다.

 

이번 행사에는 요가의 여동구, 고강도 운동 예림, 아프리카 댄스 권이은정, 하와이안 훌라 댄스 한효진, 마음챙김 클래스 유보라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초청되어, 도심 속 자연에서 몸과 마음의 쉼에 대해 생각해보고, 나아가 우리가 사는 사회와 환경에 대한 건강한 철학을 공유한다.

 

▲ 사진=원더러스트 코리아 


올해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4에서는 심도 깊은 웰니스 클래스를 꾸려갈 것으로 보인다. 원더러스트 재팬 뿐 아니라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에서 호평과 존경을 받은 야노시호가 그녀만의 특별한 쉼, 위안에 대한 클래스를 메인 스테이지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원더걸스의 유빈도 웰니스 클래스를 오픈한다. 유빈은 축구, 필라테스 등 동적인 운동과 정적인 운동에 밸런스를 유지하는 방법과 정상의 자리를 차지한 전후 과정에서 느끼고 배운 습관 및 깨달음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주남 수습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