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역 무예인들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을 기원합니다”

가 -가 +sns공유 더보기

대전 임헌선 기자
기사입력 2016-04-19 [15:06]

▲사진 : 충청북도 (무예신문)


2016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이시종)와 충북지역 무예협회(12개 협회)는 지난 4월 18일 충북도청에서 대회 성공을 위해 함께 뜻을 모으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조운희 상임부위원장, 고찬식 조직위 사무총장, 충북무예협회장 12명이 참여해 대회 홍보, 대회 관련 지원업무, 무예도장 차량 홍보 스티커 부착을 하는 협약안에 서명을 하고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이시종 도지사는 “2016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 성공을 위해 협조를 약속한 충북무예인들에게 감사하다. 세계 최초로 개최되는 무예마스터십은 무예인들을 위한 축제의 자리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대회 홍보를 위한 무예도장 차량 12대에 무예마스터십대회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는 세리머니도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전국 8,339개 무예도장, 학원에 홍보 스티커를 배포하여 전국 곳곳을 운행함으로써 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 사전 붐 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도내 각종 단체‧기관 홍보협약을 체결하고, 범도민협의회 발대식을 이어가는 등 13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16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의 성공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전 임헌선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무예신문. All rights reserved.